Google+ 매그넘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언론보도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통일신문] “현대인들의 간 건강 위한 ‘밀크씨슬’ 권장섭취량 지켜야”
작성자 매그넘 (ip:)
  • 작성일 2017-10-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22
평점 0점


우리의 신체 장기 중 간은 몸에 흡수되는 영양소를 저장하거나, 몸에 필요한 물질로 가공해 필요한 곳에 공급해주는 역할을 한다.

하지만 간이 나빠지게 되면 뚜렷한 초기증상을 보이지 않다가 최대 80%까지 악화된 후에 증상이 나타나 ‘침묵의 장기’로 불리기도 한다.



따라서 평소 간 건강에 좋은 육류나 콩, 달걀, 우유 등의 충분한 단백질과 미역, 김, 파래, 다시마 등 해조류 식품,

식이섬유 및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 야채 등을 섭취하며 간 건강 관리에 신경 쓰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간 기능 **을 위한다면, 충분한 휴식과 금주, 금연 등 올바른 생활습관을 유지해야 한다.

 

이 밖에도 간 세포의 **과 기능 **에 도움 줄 수 있는 간 건강 보조 식품이나 간 기능개선 영양제를 꾸준히 챙겨먹는 것도 간 건강관리에 도움될 수 있다.

특히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밀크씨슬 성분이 함유된 영양제 섭취만으로도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단, 밀크씨슬 성분이 함유된 영양제를 섭취할 때는 각 개인의 체질에 적합한지 확인해야 하며, 적정 일일 권장섭취량을 넘기지 않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식약처로부터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매그넘코리아의 ‘매그넘 19 밀크씨슬’은 밀크시슬 추출물 원료인 실리마린이 함유돼 있다.

 

해당 제품에는 식약처 기준의 일일 섭취량 실리마린이 130mg이 첨가되어 있으며,

7중 주원료(밀크시슬 추출물, 비타민 B1·B2·B6·C·E, 아연)와 12가지 부원료(헛개열매추출분말, 가시오가피추출분말 등)가 과학적 배합비로 함유되어 있다.

이에 일과 스트레스 등으로 지쳐있는 현대인에게 활력을 선사하고 간 기능 **에 **한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반복되는 야근이나 불규칙한 생활 습관으로 인한 피로, 스트레스는 건강을 악화시키는 원인으로 작용한다.

특히 우리 신체 내에서 간은 나빠지더라도 쉽게 증상이 발견되지 않기 때문에 간 건강을 위한다면

평소 올바른 식사습관과 규칙적인 생활 유지를 비롯해,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 등으로 관리하는 것도 건강관리에 이롭다”고 조언했다.

 

한편 매그넘 19 밀크시슬은 매그넘코리아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정보 확인 및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통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recent list

최근본상품

맨위로